에스와이스틸텍, 신규 홈페이지 오픈

에스와이스틸텍, 신규 홈페이지 오픈

  • 철강
  • 승인 2017.02.23 09:48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 소개부터 제품 소개까지

  데크플레이트 제조업체 에스와이스틸텍(대표 홍성균)이 신규 홈페이지(www.systeeltech.com)를 오픈했다.

  신규 홈페이지에는 회사소개부터 제품소개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에스와이스틸텍의 경영이념으로 윤리경영을 토대로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신뢰 받는 투명하고 부조리가 없는 기업이미지를 정착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 에스와이스틸텍 신규 홈페이지

  이어 제품 설명의 경우 TG-A, TG-B가 있다. 먼저 TG-A는 기존의 일체형데크가 가졌던 하부 용접점노출이 비노출됨으로 강판부식을 방지하고 마감이 미려하다. TG-B는 가공 완료된 트러스거더와 래티스를 아연도강판에 직접 용접해 일체형을 완벽하게 구축했다.

  에스와이스틸텍은 설비 증설 완료로 총 6대의 생산라인에서 연간 250만㎡의 데크를 생산할 수 있다. 이는 국내 데크 제조업계 중 생산량 부분에서 상위권에 속한다.

  신설비에서 생산할 제품은 기존 TG데크와 함께 탈형데크를 생산한다. TG데크는 일체형 데크로 기존 건축 시공현장에서 비좁은 시공 면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시공방법과 다른 아연도강판과 트러스거더를 일체화한 제품이다.

  에스와이스틸텍 홍성균 대표는 홈페이지 인사말을 통해 "기술개발에 대한 지속적 투자와 임직원의 열정을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과 고객가치 실현을 통해 업계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