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에스, ‘과장님, 힘내세요!’ 이벤트

피엔에스, ‘과장님, 힘내세요!’ 이벤트

  • 비철금속
  • 승인 2017.02.28 09:30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김과장’ 시청률 1위 기념… 드라마 종영일 까지 진행

  친환경 창호 전문기업 피엔에스(이하 PNS)는 KBS 2TV 수목드라마 ‘김과장’ 시청률 1위 기념 본방사수 이벤트 ‘과장님, 힘내세요! PNS가 한턱 쏩니다!’ 를 진행한다.

  1월 25일 첫 방송된 KBS2TV 수목드라마 ‘김과장’은 남궁민과 남상미를 중심으로 부정과 불합리에 무너져가는 회사를 살리는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다. 고구마 같은 답답한 현실을 뻥 뚫어주는 김과장의 돌직구 사이다 행보로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으며 동시간대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다.

 
  PNS는 드라마 속 주요 공간인 TQ그룹 경리부에 ‘PNS 프로젝트창(Project Window)를 협찬했다. 프로젝트창은 사무공간, 상업공간에 주로 설치되며 외부로 밀어서 여는 ‘푸시 아웃(Push Out)’개폐 방식을 적용해 창문 하단의 일정 부분만 열리는 창문을 말한다. PNS의 프로젝트 창은 단열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외부로부터 소음을 막아주는 기밀성, 방음성이 우수하다.

  이번 이벤트는 드라마 최종회인 20부가 방영되는 날까지 진행되며 전국의 ‘과장님’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본방 종료 후 화면 하단에 나타나는 PNS 협찬사 로고를 캡처해 본인 직급과 연락처가 명기된 명함 인증 사진과 함께 PNS블로그(blog.naver.com/pns_window) 안부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때 PNS 이웃 추가를 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PNS는 추첨을 통해 총 35명의 과장 직급자에게 직장동료 및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음료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1등 5명에게 약 10만원 상당의 CJ 외식 상품권을, 2등 10인에게는 2만원 상당의 BHC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3등 20명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PNS 관계자는 “드라마를 통한 제품 협찬은 극 중 배경이 되는 공간을 통해 고객이 시공 후의 변화를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며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기 쉬운 드라마 PPL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PNS는 전국 대리점을 대상으로 드라마 포스터 부착 인증샷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전국 대리점에 배포된 ‘김과장 포스터’를 사무실에 부착 후 인증샷을 찍으면 된다. PNS 블로그를 통한 참여방법은 동일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