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Chem 2017 최신 장치기술과 공정 솔루션 선보여

Korea Chem 2017 최신 장치기술과 공정 솔루션 선보여

  • 연관산업
  • 승인 2017.04.18 09:44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21일까지...경기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펌프, 밸브, 분쇄·혼합 분야 등 다양한 분야 국내외 기업들 참가
실험분석 장비전 등 5개 연관 산업전과 합동 개최

  화학산업계의 대표적 장치·공정 기술전시회인 국제화학장치산업전이 18~21일까지 경기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개최된다.

  Korea Chem 2017에서는 화학분야, 바이오 생명공학 분야의 혁신적 공정기술이 소개되며국내외 대표적 화학장치 전문기업의 새로운 솔루션을 직접 살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유뉴스(월간화학장치기술)와 경연전람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의 주요 전시품목으로 △유분체공정, 화학기계 △동력전달장치 △제어기기 및 시스템 △플랜트 엔지니어링, 설계 △공학재료, 소재 △공정안전 및 환경 관련제품분야에서 국내외 Supplier 120개사가 출품등록을 마쳤다.

  화공기술의 새로운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하고 그 적합한 솔루션 전문가들과의 소통의 장이 될 Korea Chem 2017은 펌프, 밸브, 분쇄·혼합 분야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외 기업들이 참가하고 있다.

  펌프 분야에서는 독일의 진공펌프 제조사인 부쉬코리아를 필두로 대백인터내쇼날, 동방플랜텍, 대성산업펌프, 뉴인테크, 더존시스템즈, 월드텍트, 코엔지, 한국그린켐 등이 참가한다.

  믹서·분쇄·혼합기 분야는 나노인텍, 디엔텍, 명광기계제작소, 삼우마테크, 신한기계, 유니텍, 엠엠피, 이삭이엔지, 케이앤씨산업, 큐비알테크, 토쿠주코리아, 티엠씨, 한국기계엔지니어링, 한국엔엠, 하도 등이 참가한다.

  밸브분야는 대한프라스틱, 씨에스오토메이션, 에이스테크, 엠엠피, 오토마, 토오텍, 파인즈, 해인21이 참가한다.

  그 외 화공안전 및 환경분야에서는 다우아이앤티, 매일산업, 브롱호스트코리아, 에스엠텍, 에이스전자가 참가한다.

  본 전시회는 동기간 같은 장소에서 제12회 제약화장품기술전(Cophex 2017), 제11회 국제연구·실험 및 첨단분석장비전(Korea Lab 2017)이 개최되어 식품, 제약, 화장품, 이화학, 바이오생명공학 분야의 4만여 유저, 유통, 전문가, 해외바이어들의 참관이 기대된다.

  주최 측인 경연전람은 이번 ‘KOREA CHEM 2017’은 화학업계에 실질적인 비용절감 및 신기술을 살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경연전람은 화학산업계의 실질적 유저, 바이어, 유통기업 종사자들을 유치하기 위해 전시기간 중 식·의약, 화장품산업 관련 컨퍼런스, 세미나, 간담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KTX를 이용하는 지방관람객을 위해 전시기간 중 서울역 14번 출구에서 9시30분부터 30분 간격으로 킨텍스 전시장행 무료 왕복셔틀을 운행하며 2호선 합정역, 대구경북 지역 등에서도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