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안주철, 뿌리기술 전문기업 지정

(주)신안주철, 뿌리기술 전문기업 지정

  • 연관산업
  • 승인 2017.05.12 17:00
  • 댓글 1
기자명 엄재성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수도용 닥타일 주철관 분야 ‘최강자’

 

 상하수도용 닥타일 주철관 생산 전문업체 (주)신안주철(대표이사 이진우)이 국가뿌리산업진흥센터가 주관하는 ‘뿌리기술 전문기업’으로 지정됐다.

 2001년 설립한 (주)신안주철은 KP매커티컬조인트, 플랜지조인트, 타이튼조인트, 에폭시 등 상하수도용 닥타일 주철관과 관련 제품을 생산 중이다.

 ‘주철의 금형주조기술’을 핵심기술로 보유하고 있는 (주)신안주철은 2002년 8월에는 닥타일 주철관 및 이형관 전품종에 대한 한국산업규격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ISO 9001과 벤처기업 인증도 취득했다.

 연 6만톤의 닥타일 주철관 생산능력을 갖춘 (주)신안주철은 현재 조달청, 한국수자원공사 및 기타 유관기관과 여러 지자체에 상하수도관을 납품하고 있다. 본사와 공장은 충청북도 영동군 용산면 법화리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과 대구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주)신안주철은 “닥타일 주철관은 세계에서 사용되는 상하수도관 중 가장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관”이라며 “끊임 없는 연구개발과 품질 향상 노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주조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야** 2021-07-03 00:41:31
미친회사죠 점심시간 식사후 잠시 의자에 않아서 눈감고있음 잔다고 지랄합디다 식사시간 1시간이라며 30분입니다 1층사무직은 모두 현장가서 기어야합니다 면접볼때 말은 절대 믿리마시고 수습3개월 핑계로 밥먹듯 나가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