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운철강 신정택 회장, ‘희망2017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 참석

세운철강 신정택 회장, ‘희망2017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 참석

  • 철강
  • 승인 2017.06.02 18:31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부 참여 및 이웃사랑을 실천 단체 및 개인 포상

  포스코 가공센터 세운철강 신정택 회장이 ‘희망2017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에 참석했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을 겸하고 있는 신정택 회장은 2일 부산일보사 10층 대강당에서 나눔 유공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2017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에 참석했다.

▲ 포스코 가공센터 세운철강 신정택 회장(오른쪽에서 일곱번째)이 2일 열린 ‘희망2017이웃돕기 유공자 포상식’에 참석했다. (사진제공=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날 행사는 지난 ‘희망2017나눔캠페인’ 기간 동안 기부 참여 및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따뜻하고 건강한 지역 공동체 형성에 공로가 큰 단체 와 개인 등을 포상하고 감사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상식에는 신정택 회장을 비롯해 부산광역시청 사회복지국 김경덕 국장 및 수상자와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부산광역시장 표창(개인 4명, 단체 3곳)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표창(개인 19명, 단체 24곳)이 수여됐다.

  신정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은 “부산이 나눔 온도가 펄펄 끓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유공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나눔 문화가 더 많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경덕 국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캠페인의 성공적 결과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나눔의 온정을 보여준 시민들과 기업, 단체들의 참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나눔문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