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2017 전국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 개최

현대모비스, 2017 전국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 개최

  • 수요산업
  • 승인 2017.06.07 18:20
  • 댓글 0
기자명 성희헌 hhsu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대리점 대표 230여명 참석... 상생통한 유통 경쟁력 강화

 현대모비스는 상생을 통한 유통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7 전국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세미나는 6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제주도에서 전국의 우수대리점 대표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현대모비스는 '2017 전국 우수대리점 초청 세미나'를 열었다.

 현대모비스는 매년 고객 최접점의 대리점들과 함께 정책세미나, 해외산업현장 견학 등의 다양한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적극적인 소통과 교류를 통해 순정부품의 서비스 품질을 높이겠다는 취지다.

 현대모비스에 따르면, 행사는 실제로 대리점간 교류를 활성화 하고 있으며, 현장의 다양한 경영노하우와 아이디어 공유를 통한 벤치마킹으로 이어져 전국의 유통망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경영현안 공유 ▲우수대리점 포상 ▲우수 사례 발표 ▲제주 올레길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물류혁신과 전략상품 육성, 대리점 직원에 대한 복지 증진 등의 노하우가 거래처 확대, 리드타임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 그리고 직원 근속연수 증가로 이어지는 실질적인 현장 성공 사례들이 공유됐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대리점 간담회, 세미나 등 각종 스킨십 활동을 통해 대리점들의 요구사항을 파악하는 것은 물론, 컨설팅, 교육 등 대리점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선제적으로 마련해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