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와이패널, 홈페이지 새단장

에스와이패널, 홈페이지 새단장

  • 철강
  • 승인 2017.07.03 09:44
  • 댓글 0
기자명 문수호 shmoon@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드위치패널 계열사 흡수 후 홈페이지 개선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 에스와이패널(주)(사장 김철호)이 7월 1일부로 샌드위치패널 생산법인 흡수합병을 완료하고 그룹사 홈페이지(www.sypanel.com)도 새롭게 단장했다.

  회사는 경기북부권과 충청권, 경상권의 건축외장용패널 생산법인을 흡수합병해 에스와이패널 단일 브랜드로 전국 생산 및 유통망을 구축했다.

▲ 새롭게 단장한 에스와이패널 홈페이지 메인화면.

  제품군별 계열사체계 확립을 통한 효율성 증대 및 생산성 향상, 제품별 상호 시너지를 통한 영업이익 개선 등을 기대하고 있다.

  에스와이패널은 건축외장용패널과 우레탄단열재를 생산하는 모기업 에스와이패널과 데크플레이트를 생산하는 에스와이스틸텍, 폴리캠하우스와 컬러강판을 생산하는 에스와이빌드, 창호와 방화문, 패널 부자재를 생산하는 에스와이코닝, 제천 사업장이 존속된 에스와이테크 등 6개 연결법인 체제로 운영된다.

  이밖에 해외에는 에스와이패널비나와 에스와이스틸비나(이상 베트남), PT Kencana SY Build(인도네시아), SNC(중국), SY INDUSTRY CO.,LTD.(캄보디아) 등 5개 법인이 운영되고 있다.

  에스와이패널은 합병과 함께 제품군별 계열사체계 확립에 따라 그룹사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에스와이패널의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 접근성 및 제품소개 기능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에스와이패널 관계자는 “모바일에서도 PC와 호환된 화면을 이용이 가능해 모바일 이용자들도 이용이 간편하다”며 “고객들이 에스와이에 대한 정보를 손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게 홈페이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