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Frontier 다양한 장비 선봬
AT Frontier 다양한 장비 선봬
  • 킨텍스=곽종헌
  • 승인 2017.10.26 2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다이캐스팅산업전에 참여
열화상 카메라·산업용 내시경 카메라·휴대용 성분분석기·휴대용 3D 스캐너 등

  경기도 안양 소재 금속성분 분석기 공급업체인 AT Frontier(대표 정상용)는 2017 금속산업대전 내 국제다이캐스팅산업전에 참여해 산업계 내 실험실 장비에서 벗어나 생산현장에서 주로 사용하는 장비 위주로 소개했다.

 

 

  26일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만난 에이티프런티어 재료분석팀 조연종 차장은 모 회사인 영인과학은 실험실 분석장비에서 자 회사인 에이티프런티어는 현장 위주의 다양한 산업분야에 응용 가능한 분석 및 계측 솔루션으로 열화상 카메라, 산업용 내시경 카메라, 휴대용 성분분석기, 휴대용 3D 스캐너 등 다양한 장비를 소개했다.

  PhoenixTM 온도프로파일링 시스템은 각종 생산제품의 열처리 과정에서 온도 컨트롤을 제대로 하지 못하면 추가 비용지출이 우려되는 만큼 이를 획기적으로 해결하는 장비시스템이라는 설명이다.

 

 

  이 장비의 특성은 열처리 불량률 최소화, 실제 제품의 온도 모니터링, 생산성 및 효율성 개선, 공정별 특성 최적화, 뛰어난 정확성, 에너지 절감 등을 확보하고 있다.

  이 회사가 공급하는 󰡐FLIR 산업용 열화상 카메라󰡑는 열화상을 기반으로 한 서모그래피분석 기술로 육안으로는 볼 수 없는 문제점을 조기에 발견하여 사전에 필요한 시정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철강금속분야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설비를 진단하는데 있어 효과적인 장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