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장비 구매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

볼보 장비 구매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

  • 수요산업
  • 승인 2017.11.09 10:39
  • 댓글 0
기자명 곽종헌 jhkwa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박4일간...싱가포르 소재 아시아·태평양 지역 세일즈 본사 투어
구매 고객 대상

  세계적인 굴착기 전문 생산업체인 볼보건설기계코리아(대표 석위수)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소재의 볼보건설기계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세일즈 본사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11월 1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자는 해당 기간 동안 볼보 장비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장비 1대당 1회 응모의 기회가 주어져 출고 대수만큼 중복 응보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매 월 3명씩 총 9명이 선정되며 익월 초 순차적으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3박 4일간의 싱가포르 소재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세일즈 본사 투어 일정을 통해 180여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볼보 그룹의 주요 가치인 ‘품질’, ‘환경’ 그리고 ‘안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프레드릭 루에쉬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국내영업 서비스부문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볼보건설기계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기술력을 믿고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볼보건설기계 싱가포르에 위치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세일즈 본사는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며 아시아지역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볼보건설기계코리아와도 기술 및 서비스 분야에서 긴밀한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훌륭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노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