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하는 자에게 기회는 온다」- 출판기념회 가져

「준비하는 자에게 기회는 온다」- 출판기념회 가져

  • 철강
  • 승인 2017.12.20 14:22
  • 댓글 0
기자명 김도연 kimdy@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동우회 안병화 회장의 경영지침서

  포스코동우회 안병화 회장은 최근 컬럼집「준비하는 자에게 기회는 온다(4차 산업혁명과 철강 산업의 미래)」발간하고 20일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포스코동우회 회원들을 비롯해 국내 철강업계의 원로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안병화 회장은 "이번 발간한 서적은 그동안 포스코 임원들을 대상으로 한 경영 조언이었는데 사장 시키는 것이 너무 아깝고 우리 철강금속 업계도 공유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출판하게 됐다며 이 책을 통해 4차 산업혁명의 거대한 물결 앞에 당당히 맞서고, 불황의 깊은 터널을 벗어나는 데 있어 길을 인도하는 등대와 같은 역할을 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이번 안 회장의 컬럼집은  어려움에 부닥친 우리 업계가 생존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고, 어떻게 회사를 경영해야 하는지 조목조목 지적하는 제언은 경영지침서와도 같다.

 

  특히 부제를 '4차 산업혁명과 철강산업의 미래'로 붙인 것도 현재의 큰 물결인 4차 산업혁명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라는 생각이 확고하게 담겨있다.

  안병화 회장은 "이 책을 통해 4차 산업혁명의 거대한 물결 앞에 당당히 맞서고, 불황의 깊은 터널을 벗어나는 데 있어 길을 인도하는 등대와 같은 역할을 했으면 좋겠다"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