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장터, 온라인 철강재 시장 ‘선도’
철강장터, 온라인 철강재 시장 ‘선도’
  • 안종호
  • 승인 2018.01.1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의 품질과 저렴한 가격, 빠른 납기로 고객 서비스 강화
인천 하치장도 보유하고 있어 경쟁력 강화

 다양한 철강재를 온라인으로 주문이 가능한 철강장터(http://steelmarket.kr)가 업계 내에서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 있다.

 철강장터는 고객들이 원하는 철강재를 대부분을 구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색을 갖추고 있다. 또 철강 유통업계 20년 경력으로 노하우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철강장터는 별다른 회원가입이 없이도 다양한 제품을 사고 팔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철강장터는 최상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 고객들이 원하는 빠른 납기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철강장터에서는 국내산 및 중국산 철근, H형강, 경량H형강, I형강, 철판, ㄱ형강, ㄷ형강, 레일, C형강, 데크플레이트, 평강, 구조용각관, 배관용강관, 압력배관용강관, 일반구조용탄소강관, 구조용강관/하우스파이프, 스테인리스 파이프 등 다양한 제품들이 거래된다.

 철강장터 공간은 인터넷 검색어 ‘철강장터‘로 검색하면 간단하게 찾을 수 있다. 먼저 이 곳에서 별다른 가입 절차 없이 판매·구매할 제품의 글과 사진을 올려 제품 구매자와 판매자로 등록한다. 그리고 자유롭게 거래하는 시스템을 통해 철강재를 구매·판매할 수 있다.

 철강장터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접하기 어려웠지만 철강재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철강장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며 “상담 공간도 따로 있는 만큼 고객들의 편의성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