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형산업진흥회,
가전산업 역량강화 교육훈련 실시

금형산업진흥회,
가전산업 역량강화 교육훈련 실시

  • 뿌리산업
  • 승인 2016.09.13 06:12
  • 댓글 0
기자명 정수남 기자 snju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일환…2차 교육생 모집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금형산업진흥회진흥회(회장 김성봉)가 고용노동부 지역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금형가공 전문가 양성을 위한 2차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와이어컷팅기 ▲방전기 ▲지그보링기 ▲고속머시닝센터 가공 등에 대해 진행된다. 교육은 과정별로 5명을 선발해 현지 하이테크 금형센터에서 26일부터 내달 21일까지 각각 펼쳐진다.

26일부터 30일까지는 ▲지그보링을 활용한 초정밀 가공장비 교육 ▲고속머시닝센터를 활용한 정밀가공 장비 교육(9.26~9.30) 등이 각각 실시된다.

이어 내달 10일부터 14일까지는 ▲와이어컷팅기를 활용한 가공 정밀화와 납기 단축 교육을, 같은 달 17일부터 21일까지는 ▲다양한 형상 가공을 위한 CNC 방전기 교육을 각각 마련했다고 진흥회는 설명했다.

이번 교육은 무료이며, 광주 소재 금형기업에 근무하고 있는 재직자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교육 개시일 5일 전까지 진흥회 사이트((www.moldmecca.org▶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제반 서류를 갖춰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전자우편(moldmecca@korea.com) 혹은 우편(광주시 광산구 평동산단로 143번길 52), 진흥회에 직접 방문해서 하면된다.

진흥회는 서류심사 등을 통해 교육생 선정해 개별적으로 알린다.

문의는 진흥회 박장원 대리(전화 062-945-1724)에게 하면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