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솔루션 ‘INTERMOLD KOREA 2017’ 참가
나이스솔루션 ‘INTERMOLD KOREA 2017’ 참가
  • 엄재성 기자
  • 승인 2017.02.28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D/CAM 관련 주요 아이템 선보일 예정

나이스솔루션(대표이사 박재근)이 3월 7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INTERMOLD KOREA 2017’에 참가하여 CAD/CAM 관련 주요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최초 CAM 자동화의 표준화 시스템 특허를 획득한 나이스솔루션은 CAD/CAM 관련 주요 아이템을 갖고 INTERMOLD 전시장 내 별도의 전용관을 통해 체험존을 운영하며, 당사 부스를 참가해준 고객들께 감사의 뜻에서 100%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나이스솔루션관의 이벤트 콘셉트는 방문고객 모두를 빈손으로 돌려보내지 않는 것이다. 방문고객은 나이스솔루션의 친절한 CAD/CAM 최신 정보와 함께 곳곳에 장치된 이벤트 참여를 통해 빔프로젝터, 트래블플래너, 마우스패드, 공구셋트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100% 경품 이벤트 참여는 먼저 나이스솔루션이 인터넷상 기 배포한 무료 입장권과 경품 교환권을 소지하고 나이스솔루션관을 방문하기만 하면 된다. 그 다음 기본 경품을 받은 후 함께 제공해드린 설문을 작성, 상담까지 진행할 경우 트래블 플래너 또는 풀칼라 메모패드를 제공드리며 모든 설문참가자에게 추가의 경품 추첨 응모권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오토캠 N-CASS(엔카스)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고 인터넷에 올린 모든 고객들께 해외여행 시 필수 준비물인 트래블 플래너를 제공한다.

또한 나이스솔루션의 전시 부스에서는 CAD/CAM 전문가 그룹이 추천하는 소프트웨어 전문 상담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