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디에이지, 3D프린터 소재 전문 브랜드 ‘퓨어필라’ 인수 합병

쓰리디에이지, 3D프린터 소재 전문 브랜드 ‘퓨어필라’ 인수 합병

  • 뿌리산업
  • 승인 2017.06.29 13:3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프린터 소재 전문 브랜드 퓨어필라 인수합병 완료와 동시에 국내 제2공장 건설 진행 발표

쓰리디에이지가 29일 3D프린터 소재 전문 브랜드 퓨어필라를 인수합병했다. (사진=쓰리디에이지)

(주)쓰리디에이지(대표이사 김상환)는 29일 3D프린터 소재 전문 브랜드 ‘퓨어필라’를 인수 합병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3D프린팅 전문 교육뿐만 아니라 소재 분야에서도 연구·개발해 다양한 고품질의 필라멘트를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3D프린터 필라멘트 브랜드 퓨어필라의 PLA 소재인 코어나인(CORE9-3D프린터 필라멘트)은 3D 프린터 소모품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다. 3D 프린팅 교육에 나선 국내 70여개 유수의 대학과 각종 3D 프린팅 기업, 연구소, 시제품제작업체, 학교(초중고)에서 널리 활용하고 있는 대표적 PLA 필라멘트다.

퓨어필라는 퓨어필라의 3D프린터 필라멘트는 네이쳐웍스(Natureworks)사의 공식 인증을 통과한 우수한 제품으로 저가 중국산이나 유럽산 필라멘트와 비교할 때 가격과 품질 모든 면에서 우수하다며 이런 장점은 수요가 증가하는 3D 프린터 시장과 맞물려 향후 필라멘트 시장에서 그 강점을 더욱 더 인정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3D프린팅 시장에서의 퓨어필라 제품의 수요 증가에 따라 공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국내 제2공장 건설 진행 중으로 알려졌다.

퓨어필라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품의 보완 연구는 계속되며 고품질의 다양한 소재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플렉시블(flexible) 등 특수 소재가 곧 세상에 나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쓰리디에이지는 3D프린터 및 관련 장비, 필라멘트 등 다양한 3D 프린팅 관련 제품 및 시제품 제작 컨설팅과 더불어 3D 프린팅 3D모델링 전문 교육을 통해 국내 3D 프린팅 시장의 저변확대에도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3D프린터 소재 구입은 퓨어필라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