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닝, 프리미엄 유리 프린트 액자 ‘MASTERPIX™’ 한국 출시

코닝, 프리미엄 유리 프린트 액자 ‘MASTERPIX™’ 한국 출시

  • 뿌리산업
  • 승인 2017.07.03 18:27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미지를 고화질 잉크로 유리 표면에 직접 인쇄

코닝이 3일 Corning® Gorilla® Glass가 적용된 프리미엄 유리 프린트 액자 MASTERPIX™(마스터픽스)를 한국 시장에 전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반 유리 액자나 기존 아크릴 액자와 달리 MASTERPIX는 사진 이미지를 고화질 잉크로 유리 표면에 직접 인쇄한다. 휴대폰 및 태블릿 PC를 포함한 전 세계 50억여 대의 전자기기의 커버 유리로 사용된 코닝의 대표 제품인 Gorilla Glass가 MASTERPIX의 유리로 활용됐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손상에 강한 Gorilla Glass의 장점이 그대로 적용된 MASTERPIX를 통해, 소비자들은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사진들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다.

MASTERPIX는 얇고 가벼우면서도 높은 내구성과 광학적 선명도가 뛰어난 Gorilla Glass를 사용해 색깔이 선명하고 생생하며 오랫동안 지속된다. 기존 액자에 사용되던 일반 유리나 아크릴과 비교하여 높은 투명도와 완벽에 가까운 평탄도로 사진 원본의 감동을 왜곡 없이 그대로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생활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스크래치나 손자국 등의 오염에 매우 강하여 깨끗하게 오래 간직할 수 있다. 유리 고유의 아름다움과 MASTERPIX만의 프레임리스 디자인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슬림하고 심플한 액자를 탄생시켰다.

MASTERPIX는 한국에 앞서 2014년 미국에서 먼저 출시된 바 있으며 출시 후 업계 전문가로부터 품질을 인정받으며 큰 호평을 받아 왔다.

코닝정밀소재 신사업추진실 류제춘 전무는 “MASTERPIX를 한국에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뛰어난 내구성과 높은 광학적 선명도를 갖춘 Gorilla Glass의 장점이 그대로 적용된 MASTERPIX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도 소중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류 전무는 “MASTERPIX는 유리를 실생활의 다양한 분야에 적용해 온 코닝의 노력을 보여주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