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피온, '2017 서울오토살롱'에서 자동차 티타늄 및 세라믹 코팅제 공개

큐피온, '2017 서울오토살롱'에서 자동차 티타늄 및 세라믹 코팅제 공개

  • 뿌리산업
  • 승인 2017.07.07 14:28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뿌리고 닦는 작업만으로 전문가와 비전문가들 모두 손쉽게 코팅과 고광택 작업 가능

독일 큐피온과 독점 수입 및 판매를 진행 하고 있는 한국 디테일가이-큐피온 코리아는 2017 서울오토살롱 행사에서 기존의 자동차 유리막 코팅과는 차별화된 차세대 차량 코팅 제품인 ‘큐피온 2.0’ 티타늄 코팅제와 ‘큐피온 3.0’ 세라믹 코팅제를 선보인다.

기존 유리막 코팅제의 불편함과 단점을 보완한 큐피온은 뿌리고 닦는 작업만으로 전문가와 비전문가들 모두 손쉽게 코팅과 고광택 작업을 할 수 있다. 큐피온 2.0은 구입 후 바로 쓸 수 있는 RTU 제품과 농축액 타입으로 나뉜다. 농축액 제품의 경우 원액과 물을 혼합비에 맞추어 희석 후 사용하는 보다 경제적인 제품이다.

큐피온 코팅의 지속력은 시공 후 큐피온 2.0 약 6개월에서 12개월, 큐피온 3.0 약 6개월에서 18개월 이상 그 성능이 유지된다. 두 제품 모두 셀프 클리닝이 가능하고 발수성, 내화학성, 방오성이 뛰어나다. 자외선(UV-A&B) 차단막을 형성하고 차량의 도장면을 보호하는 등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큐피온 코팅은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극심한 미세먼지와 공기 오염으로 인해 차량의 도장면이 부식되거나 변색되는 문제를 간단하고 경제적으로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큐피온 제품은 친환경 제품으로 일반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인체에 유해한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도 장점이다.

큐피온은 두 가지 제품 외에 고 기능성 컴파운드, 한 번의 세차로 세정과 코팅을 함께 할 수 있는 티타늄 코팅 샴푸, 지속성과 색상 복원력이 탁월한 플라스틱 코팅제, EU 에코 라벨 친환경 세정제, 가죽 세정 및 보호 기능이 탁월한 제품 등 10여 가지 이상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