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C Technologies, 인터랙티브 제품 선택용 툴 ‘ClearChoice’ 출시

SDC Technologies, 인터랙티브 제품 선택용 툴 ‘ClearChoice’ 출시

  • 뿌리산업
  • 승인 2017.07.28 17:20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팅 제품 사용자들이 가장 적합한 코팅 기술 찾을 수 있어

프리미엄급 고성능의 내마모성 코팅 솔루션 생산업체인 SDC Technologies(SDC)가 FSI Coating Technologies 자회사와 공동으로 인터랙티브 제품선택 툴인 ClearChoice Coatings를 출시했다.

본 제품은 코팅 타입, 기질, 기능, 경화, 시용방법, 화학성 등 제품 특성을 선택하거나 산업 및 시장, 시용방법 등의 한도를 사용한다. 따라서 엔지니어들은 용도에 관계 없이 최고의 코팅 솔루션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최대 3가지의 제품을 동시에 비교할 수 있으며 미래에 참고 자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PDF를 생성한다.

특수화학 산업의 게임체인저 역할을 하도록 제작된 본 제품은 기술력이 높은 산업용 시장에서도 소비자 대면 분야의 선택 사이트와 같은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 즉, 인간적 감성과 인지사고에 적합하도록 포괄적 형태의 디지털 어드바이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신속하고 스마트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

또한 관련 웹사이트 페이지와 더불어 Technical Data Sheets, 제품 특징 및 브로셔 등 다운로드 가능한 제품 소개서 PDF 파일을 포함하고 있다.

리처드 창(Richard Chang) 최고운영책임자는 “ClearChoice Coatings 제품선택 툴은 우리 회사의 코팅 관련 카테고리에 의존하는 산업별로 향상된 기능을 제공한다. 우리 회사는 이미 전세계 주요 브랜드에 코팅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올바른 코팅 솔루션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인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