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스콥코, ‘제약·바이오·화장품 기술전’ 참가
아트라스콥코, ‘제약·바이오·화장품 기술전’ 참가
  • 엄재성 기자
  • 승인 2018.04.10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국제 품질 기준 ‘Class 0’ 획득한 무급유식 압축기 소개
아트라스콥코 무급유식 압축기 ZR315. (사진=아트라스콥코)
아트라스콥코 무급유식 압축기 ZR315. (사진=아트라스콥코)

산업용 공구 및 장비의 세계적인 선두기업 아트라스콥코 코리아는 17일부터 20일까지 일산에서 열리는 ‘국제 제약, 바이오, 화장품 기술전(COPHEX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약, 바이오, 화장품 업계의 품질 관리 향상을 위한 생산, 기기, 시스템, 기술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아트라스콥코는 자사의 주력 장비 제품인 무급유식 압축기와 관련 업계 레퍼런스를 선보인다.

아트라스콥코는 세계 최초로 국제 품질 기준인 ISO 8573-1 Class 0 등급을 획득할 만큼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선보여왔으며, 완제품의 순도가 중요한 다양한 응용 분야에 무급유식 공기를 제공하고 있다.

압축 공기 내의 오일은 소량이라도 유출 시 제품 손상이나 불안전한 제품 생산으로 인한 업무 손실, 고객사의 명성 훼손 문제 등이 일어날 수 있다. 아트라스콥코의 무급유식 압축기는 고체입자, 수분, 유분 등의 위험 요소를 완전 제거하여 안정적으로 100% 순수한 압축 공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 고가의 필터 교체가 필요 없고 응축수 오일 처리 비용이 절감되어 총 운영 비용이 절감될 뿐 아니라 에너지 효율이 높다.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장경욱 대표이사는 “아트라스콥코는 세계 최대의 압축 공기 서비스 기업으로 145년의 역사 동안 혁신적인 개발 성과를 토대로 압축 공기에 대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해왔다”며 “세계 유수의 글로벌 제약, 바이오, 화장품 기업들과 오랜 파트너십을 유지해온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안정적이고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역할로 국내 업계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라스콥코 코리아는 판교 본사에 국내 최초로 압축 공기시스템 전문 쇼룸과 교육센터를 갖추고 압축 공기 전문 교육과 에너지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 교육 및 압축기 에너지 진단 서비스는 전시회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