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금형생산기업 12개사, (주)나이스솔루션 방문
중국 금형생산기업 12개사, (주)나이스솔루션 방문
  • 엄재성 기자
  • 승인 2018.04.1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ASS의 국내 도입 성공 활용 사례 견학 위해 비즈니스투어 진행
(주)나이스솔루션 본사를 방문한 중국 금형업계 관계자들. (사진=(주)나이스솔루션)
(주)나이스솔루션 본사를 방문한 중국 금형업계 관계자들. (사진=(주)나이스솔루션)

(주)나이스솔루션(대표이사 박재근, www.ncass.co.kr)이 지난 1월 N-CASS를 통한 본격 중국시장 진출을 알린데 이어, 5일간의 일정으로 중국 금형생산기업들이 나이스솔루션과 함께 Business Tou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CASS Semina & Customer Business Tour”란 타이틀로 진행되는 금번 행사는 중국내 CAD/CAM SW 공급사인 콘트리에이트(www.concreate.com.cn)사의 요청으로 콘크리에이트 고객사인 12곳의 금형생산 기업을 대상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N-CASS의 실제 사용모습을 확인하고 기술력을 전수받는 기회로 활용된다.

N-CASS 세미나. (사진=(주)나이스솔루션)
N-CASS 세미나. (사진=(주)나이스솔루션)

4월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금번 행사의 주요 일정은 첫 번째 행사로 지난 18일 N-CASS 세미나를 독산동 노보텔에서 진행하였다. 이와 함께 나이스솔루션의 N-CASS 개발현장인 R&D연구소 견학을 통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현장에 적용 가능한 포인트를 경험하는 자리가 되었다. 19일부터는 성공적인 N-CASS 사용을 보여주고 있는 삼우금형, 엑스론코리아, 현대금형기술, 그리고 범진I&D를 방문하여 현장에서의 실제 금형 가공에 사용하는 모습을 보게 된다.

나이스솔루션은 2010년 N-CASS의 전극버전 출시에 이어 금년 ‘SIMTOS 2018’에서 코어버전인 N-CASS Steel 버전을 출시해 가장 앞선 진정한 형상자동 인식 캠자동화 솔루션을 완성한 바 있다.

노보텔 호텔 앞에서 촬영한 세미나 기념사진. (사진=(주)나이스솔루션)
노보텔 호텔 앞에서 촬영한 세미나 기념사진. (사진=(주)나이스솔루션)

나이스솔루션의 박재근 대표는 “중국의 경우 향후 성장 가능성이 큰 시장으로, 금번 실제 N-CASS를 사용할 현장에 있는 중국 금형 회사들의 의사결정자들 방문으로 진행되는 Business Tour인 만큼, 향후 연간 100 Copy 이상의 공급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번 방문을 통해 엔카스 현지화 및 까다로운 중국회사들의 눈높이에 맞출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나이스솔루션은 금번 중국 금형 업체들의 Bussiness Tour를 통해 N-CASS 중국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게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