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S 기반 취업활성화프로그램 참여 대학(학과) 모집

NCS 기반 취업활성화프로그램 참여 대학(학과) 모집

  • 철강
  • 승인 2018.04.25 12:55
  • 댓글 0
기자명 송철호 기자 chso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계산업진흥회, 오는 5월 2일까지 프로그램 참여 신청 받아

프로그램 3가지 유형 중 선택(택1)
프로그램 3가지 유형 중 선택(택1)

  기계산업 인적자원개발위원회(대표운영기관 : 한국기계산업진흥회)에서는 NCS 기반 채용 시 필요한 교육 내용을 체계적으로 구성하고, 취업과 관련된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NCS 기반 취업활동을 지원하는 ‘2018년도 NCS기반 취업활성화 프로그램(채용)’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한국기계산업진흥회(이하 기계산업진흥회)는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계 관련 학교(학과)를 모집하고 있으며, 관심 있는 학교에서는 25일부터 오는 5월 2일까지 프로그램 참여를 신청(신청접수 후, 선정통보)하면 된다.

  NCS 기반 취업활성화 프로그램의 주요 목적은 NCS 기반 채용 시 필요한 교육 내용을 체계적으로 구성하고 취업과 관련된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해 NCS 기반 취업활동을 지원하는 데 있다.

  또한 구인자의 기업 정보 제공과 구직자의 기업 니즈에 맞춘 취업준비 진행으로, 상호 간 미스매치를 해소해 기계 분야 고용 창출에도 기여하고자 한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총 6개월 동안 운영되며, 기계 관련 학과 재학생 (특성화고 및 전문대, 4년제 대학 등)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NCS 직업기초능력 교육 강사료, 모의면접 진행료, 교재 비용, 현수막, 식대, 만족도 설문서 등 프로그램 운영비용 일체를 지원하며, 궁금한 사항은 기계산업진흥회 인적자원개발연구소 HR정책그룹에 전화(02-784-9345~7)나 팩스(02-784-9620) 또는 메일(p@koami.or.kr)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