獨 뒤셀도르프 국제 밸브 전시회, 11월 27일 개최

獨 뒤셀도르프 국제 밸브 전시회, 11월 27일 개최

  • 철강
  • 승인 2018.05.08 17:00
  • 댓글 0
기자명 성희헌 기자 hhsung@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밸브 전문 무역전시회... 참가사 모집

  독일 뒤셀도르프 국제 밸브 전시회 'VALVE WORLD EXPO 2018'이 11월 27일부터 11월 29일까지 개최된다.

  이 전시회에서는 밸브 산업의 모든 것을 다루는 'Valve World Conference'가 열리며, 펌프 기술 전문 전시회인 'Pump Summit'도 동시에 개최된다. Pump Summit에서는 펌프 및 실링 기술의 다양한 적용 방법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컨퍼런스 'Pump Summit Conference'도 함께 열려 업계 관계자들에게 많은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VALVE WORLD EXPO'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밸브 전문 무역 전시회로 2년마다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된다. 특히 밸브업계, 밸브 전문가, 밸브 관련 산업의 전문가 및 사용자들을 위한 만남의 장소가 되고 있다는 평가다.

  이 전시회는 지난 2016년의 경우 한국에서만 19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40개국에서 총 722개사가 참가했다. 또 89개국에서 12,420명이 방문해 높은 성과를 기록했다.

  VALVE WORLD EXPO 2016에 참가한 오스트리아 산업용 실링 및 유체 제어 분야 'Klinger Holding GmbH'의 CEO는 "Valve World Expo는 산업 트렌드와 동향을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됐으며, 우리 그룹 전체를 보여주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됐다"고 설명했다.

  또 다른 참가사 이탈리아 볼밸브 제조사 'Steffenini Valves'의 영업부, 운영부는 "Valve World Expo는 회사를 알리고 제품을 파는 동시에 새로운 파트너를 발굴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전시회 주최자인 Messe Dusseldorf의 공식 한국대표부인 라인메쎄 측은 'VALVE WORLD EXPO'가 해외시장 개척 및 다변화를 희망하는 기업들에게 최상의 영업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인메쎄는 부스 소진시까지 참가사 신청을 받고 있으며, 밸브, 펌프, 개폐장치. 산업장비, 압축기, 파이프라인, 소프트웨어, 제어계측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참가 모집을 하고 있다.

  이 전시회 관련 문의는 라인메쎄 담당자(02-798-4104)에게 가능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