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론코리아(주), 고객맞춤형 고성능 고속가공 솔루션 제공
엑스론코리아(주), 고객맞춤형 고성능 고속가공 솔루션 제공
  • 엄재성 기자
  • 승인 2018.05.23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비제작에서 교육,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통합서비스 제공
엑스론코리아㈜ 김진일 대표이사. (사진=엑스론코리아㈜ )
엑스론코리아㈜ 김진일 대표이사. (사진=엑스론코리아㈜ )

엑스론코리아(주)는 초정밀 고속가공기와 방전가공기, 레이져 가공기를 개발 및 제조하는 Exeron GmbH 한국지사로 50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맞춤형 설비제작 및 금형 자동화 시스템, 최상의 가공솔루션과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ISO9001, ISO14001 인증 획득으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한 엑스론코리아(주)는 생산성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엑스론코리아(주)는 지난 2016년 준공된 천안 본사에서 최첨단 정밀가공센터를 운영하고 있을 뿐 아니라, 교육센터를 비롯해 테크샵, 쇼룸,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며 고객을 위한 최적화된 설비제작에서 교육,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고객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상해에 엑스론차이나와 쇼룸을, 베트남 지사에 A/S를 운영 중에 있다.

2001년 설립된 엑스론코리아㈜(이하 엑스론)는 그동안 혁신적인 경영성과와 경쟁력 제고노력, 근로환경 개선 및 노사관계 안정화, 사회공헌 실천 및 투명경영 노력, 고용 확대 등의 성과를 이루었다.

이런 노력을 바탕으로 김진일 엑스론코리아㈜ 대표이사가 지난 5월 17일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제조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수상은 엑스론의 ‘5축 LASER SIPING MACHINE(모델명 LSM300S)’과 ‘초정밀 5 축 고속가공기(모델명 GNT400L)’ 개발로 국가경제는 물론 기술개발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것이다.

또한 5월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엑스론코리아㈜ 천안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기자들을 초대하여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된 초정밀 3/5 축 고속가공기, 그라파이트, SIC에 특화된 초정밀 CNC 트윈헤드 방전가공기 및 세계 최초로 개발한 5 축 레이저 가공기 등의 신제품의 현황을 설명하고, 국산 정밀 기계의 명성을 되찾기 위한 방안을 모색해 볼 것이다.

한편 엑스론코리아(주)는 한국금형공업협동조합이 금형기술교육원 1층에 운영 중인 ‘한국 우수 금형 및 관련기업 전시관’에 입주하여 자사의 기술력과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