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WTP, ‘2018년 구미시 6월 이달의 기업’ 선정
㈜우진WTP, ‘2018년 구미시 6월 이달의 기업’ 선정
  • 엄재성 기자
  • 승인 2018.06.0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밀프레스가공 및 금형전문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성 인정받아
구미시의 6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주)우진WTP의 회사기 게양식. (사진=구미시)
구미시의 6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주)우진WTP의 회사기 게양식. (사진=구미시)

정밀프레스가공 및 금형전문 기업 ㈜우진WTP(대표이사 김광종)가 구미시가 선정하는 ‘2018년 6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됐다.

구미시는 지난 6월 1일 오전 9시 시청 국기게양대에서 ㈜우진WTP 김성진 전무와 임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11번째 이달의 기업 회사기(會社旗) 게양식을 열었다.

2018년 6월 111번째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우진WTP는 구미국가산업1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1997년 우진기업을 설립하고, 2001년 ㈜우진WTP로 법인을 전환한 구미본사 기업이다.

㈜우진WTP는 정밀프레스가공과 금형전문업체로서, 경험이 풍부한 전문기술진과 기업부설연구소, 그리고 최신 설비를 보유하고 있어 지속적인 성장이 전망되는 기업이다. 본사인 구미공장에서는 휴대전화 내부에 장착하는 인테나(INTENNA), Crystal cover, 전자·반도체 부품, 자동차 부품, Sleeve, Shield can 등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인천(LDS·이중사출 도금, 아노다이징), 칠곡(TiO2 소재, 기능성 유리, Pseudo Cubic)지점에서도 다양한 품목을 생산하고 있으며, 베트남 법인에서는 무전해 도금과 전기 니켈 도금을 담당하고 있다.

㈜우진WTP는 기술개발에 대한 강한 열정과 보유하고 있는 기술의 경쟁력을 통해 중소기업청 수출유망 중소기업에 선정되었고,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과 기업부설연구소를 인증받고, 품질시스템 ISO 9001과 ISO 14001 인증을 받는 등 대외적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꾸준한 기술개발을 통해 안정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이다.

이날 회사기 게양식에 ㈜우진WTP 김광종 대표를 대신하여 참석한 김성진 전무는 “언제나 변화를 거부하지 않는 우리 우진WTP는 전 사원간의 신뢰성 확충과 자기발전을 통해 기업의 시너지(Synergy)를 발휘하는 기업이다. 지난 1997년 우진기업을 설립한 이래 고객의 사랑과 직원들의 자기개발에 대한 열정으로 오늘의 우진이 있다고 항상 생각하며, 이를 모두 국가와 사회에 환원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보다 우수하고 정밀한 제품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무한경쟁시대의 치열한 기업환경 속에서 적극적인 전략과 탄탄한 기술의 보유로 기업의 이미지와 신뢰도를 고취시키고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기업의 이미지 창출에 모든 정성과 역량을 기울이겠다”고 말하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구미시는 ㈜우진WTP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과 이를 발전시킬 수 있는 역량을 높이 평가해 ㈜우진WTP를 ‘2018년 6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하여 범시민 기업 사랑의 의미를 담아 시청사 국기게양대에 1개월, KBS네거리 가로군집 게양대에 해당 회사기를 연중 게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