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 ㈜코다코와 산학협력 MOU 체결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 ㈜코다코와 산학협력 MOU 체결

  • 업계뉴스
  • 승인 2018.08.27 10:03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캐스팅 분야 전문인력 양성 등 협력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와 ㈜코다코의 산학협력 MOU 체결식.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와 ㈜코다코의 산학협력 MOU 체결식.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학장 김애령)와 ㈜코다코(대표이사 조만영)는 8월 24일 산업기술 및 인력양성에 관해 긴밀히 협력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지역산업맞춤형 전문인력 양성공급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 훈련 ▲일학습병행제 진행 협력 ▲기타 상호 협의 하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산학협력사업 등이다.

이날 협약(MOU)를 체결한 ㈜코다코는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공법을 통해 자동차 부품을 제조, 가공 생산하는 자동차 부품전문 종합업체이다.

㈜코다코는 안성에 2·3공장이 있고, 경기 남부권인 천안과 화성, 그리고 멕시코 등에도 생산시설을 갖추어 국내외 다수의 고객사에 자동차부품을 공급하고 있는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을 인정받고 있는 지역의 주요한 협약기업이다.

한국폴리텍 안성캠퍼스 김애령 학장은 “이번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산업 맞춤형 전문기술인력을 양성하여, 본교의 재학생 및 실업자 재취업 훈련생들에 대한 취업률을 제고하고 기업에는 필요한 기술인력을 공급하여 지역 내에서 서로 상생 발전하는 토대를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