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솔루션(주), ‘제24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 참가

나이스솔루션(주), ‘제24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 참가

  • 뿌리산업
  • 승인 2018.09.23 07:19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형 형상 분석을 통한 인공지능 캠자동화 솔루션 ‘N-CASS STEEL’ 선보일 예정
NC 24시간 풀가동으로 작업시간 30% 절감, 생산성 30% 향상

나이스솔루션(주)가 ‘N-CASS STEEL’을 처음 선보인 ‘SIMTOS 2018’의 나이스솔루션(주) 부스 전경. (사진=철강금속신문)
나이스솔루션(주)가 ‘N-CASS STEEL’을 처음 선보인 ‘SIMTOS 2018’의 나이스솔루션(주) 부스 전경. (사진=철강금속신문)

CAD/CAM 전문 컨설팅그룹 나이스솔루션(주)(대표이사 박재근, www.ncass.co.kr)이 2019년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 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24회 국제금형 및 관련기기 전시회(INTERMOLD KOREA 2019)’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나이스솔루션(주)는 형상인식 캠자동화 솔루션 ‘N-CASS STEEL’을 선보인다.

형상 인식 캠자동화 SW ‘N-CASS STEEL’은 캠 작업시간을 최대 80%까지 단축, NC 가공시간은 20%까지 단축할 수 있음은 물론 이를 통해 NC 가동률은 200%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기존에 나와 있는 유틸리티나 자동화 캠 제품들의 경우 하나의 패턴을 적용하거나 저장된 패턴 중에서 선택해야 한다는 약점이 있는데 비해 ‘N-CASS STEEL’은 금형 모델 특성을 스스로 정의해서 금형의 복잡성과 다양성에 대응할 수 있다.

이처럼 ‘N-CASS STEEL’은 가공 품질을 일정하게 관리할 수 있고, 예측 가능한 공정 관리로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기술자 성과 향상과 업무영역을 확대할 수 있는 작업자와 경영자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솔루션이다.

한편 2000년 설립된 나이스솔루션(주)는 최적의 솔루션과 감성적 서비스로 ‘기업을 도와주고 성공’시키기 위해 존재한다는 미션을 최우선으로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금형 컨설팅그룹을 목표로 하고 있다. 모든 금형인들에게 사랑받는 나이스솔루션(주)는 독자적인 원천기술 보유로 고객이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토양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