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바미넥스, 금·은 암호화폐 코인 및 귀금속 주괴 출시 예정

이노바미넥스, 금·은 암호화폐 코인 및 귀금속 주괴 출시 예정

  • 뿌리산업
  • 승인 2018.11.27 17:30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00명에게 20달러 상당의 프로젝트 토큰 선물

이노바미넥스(InnovaMinex)가 동일한 암호화폐 로고가 찍힌 금·은 암호화폐 코인과 귀금속 주괴(ingots)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 사람당 1 ETH혹은 1 BTC를 소유할 수 있고, 가족을 비롯해 제3자에게 증여하거나 수집품으로 보관할 수 있다.

이노바미넥스가 출시할 암호화폐와 주괴는 인터넷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기념 코인이 아니라, 귀금속 코인 및 주괴라는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이노바미넥스는 실물 코인의 발행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웹사이트(https://open.kakao.com/o/gSfkDe4)에 명시한 캠페인 조건에 부합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20달러 상당의 프로젝트 토큰을 선물한다.

이노바미넥스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금을 비롯한 귀금속의 채굴에서 완제품 가공·수송까지 추적성(Traceability)을 보증한다. 이노바미넥스는 분권화 기술을 이용해 귀금속의 추출 과정 전반을 보장한다. 소비자들은 채굴된 시점부터 최종 소비자에게 전달된 시기는 물론 구입한 귀금속의 원산지를 추적할 수 있다. 따라서 구입한 귀금속 제품의 윤리적·법적 이상 여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노바미넥스의 목표는 회사의 암호화폐 INX를 통해 소비자들의 귀금속 접근성을 높이는 것이다.

이노바미넥스 프로젝트는 건실한 사업이다. 이노바미넥스 프로젝트는 미넥스코프(MinexCorp)의 주주이다. 미넥스코프는 콜롬비아에서 여러 금광을 보유하고 있으며, 금광 채굴 분야의 선도 주자이다. 이노바미넥스는 자체 보유한 금을 통해 코인을 생산할 예정이다. 가격을 낮추고 프로젝트의 가치를 높이는 효과가 기대된다. 이노바미넥스는 이노바미넥스 프로젝트가 머지않아 신뢰와 안정의 대명사가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