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켐㈜, ‘스마트팩토리 대응 가공역량 강화’ 교육 실시

한국델켐㈜, ‘스마트팩토리 대응 가공역량 강화’ 교육 실시

  • 뿌리산업
  • 승인 2019.01.23 16:33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부터 금형 제작 분야 CNC 5축 가공 프로그래밍 관련 재직자 대상으로 진행

한국델켐㈜는 오는 3월부터 한국기계산업진흥회가 주관하는 CAM 교육을 진행한다. (사진=한국델켐㈜)
한국델켐㈜는 오는 3월부터 한국기계산업진흥회가 주관하는 CAM 교육을 진행한다. (사진=한국델켐㈜)

한국델켐㈜(대표이사 양승일, http://www.delcam.co.kr)은 한국기계산업진흥회가 주관하는 ‘스마트팩토리 대응 가공역량 강화’ 교육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육은 설계 및 제조 분야에서 제조 공정의 디지털화에 따른 스마트 공장 시스템의 중요도가 높아짐에 따라 해당 기술 흐름에 대응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자 기획되었다.

교육 대상은 금형 제작 분야 CNC 5축 가공 프로그래밍 관련 재직자이며, 재직 근로자의 숙련 형성에 직접 기여하기 위해 실습 위주로 교육이 진행된다. 스마트공장 구현의 핵심 기술 중 하나인 CAM 프로그래밍의 전반적인 이론을 교육하며 특히 5축 CAM 프로그래밍에 주요 초점을 맞추고 실무 내용을 교육한다.

한국델켐에서는 해당 교육 이수자가 도면을 보고 CNC 밀링 작업공정을 설정하고 CAM 시스템에서 5축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음은 물론 스마트공장 시스템의 전반적인 흐름을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 이론 및 실습 교육을 병행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한국델켐이 스마트공장 지원사업에 참가하며 구축을 지원했던 사례들도 교육 내용에 포함하여 스마트 공장이 실제로 활용되고 있는지도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교육은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한국금형센터에서 2019년도 3월부터 시작한다. 수강 신청 방법 및 자세한 교육 일정은 한국금형센터 및 한국델켐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