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티에스, 4월말 ‘2019 국제뿌리산업전’ 참가

(주)엠티에스, 4월말 ‘2019 국제뿌리산업전’ 참가

  • 뿌리산업
  • 승인 2019.04.04 08:39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브, 댐퍼, 특수밸브 등 전시
4월 24일부터 26일까지…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

(주)엠티에스의 밸브, 댐퍼, 특수밸브 제품군. (사진=2019 국제뿌리산업전시회 사무국)
(주)엠티에스의 밸브, 댐퍼, 특수밸브 제품군. (사진=2019 국제뿌리산업전시회 사무국)

기계부품 제작 전문업체 (주)엠티에스(대표 안명길)가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2019 국제뿌리산업전시회’에 참가한다.

컨트롤 밸브, 댐퍼, 액추에이터 밸브 수리, 매뉴얼 밸브, 플랜트 제작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주)엠티에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밸브, 댐퍼, 특수밸브 제품군을 전시할 예정이다.

(주)엠티에스는 1997년에 설립되었으며 게이트밸브, 글로브밸브, 체크밸브, 볼 밸브, 버터 플라이밸브, 플러그 밸브, 공압 및 전동용 액츄에이터 등의 산업 제반 밸브 분야에서 당사만의 노하우 축적 및 끊임없는 새로운 아이디어 창출로 국내 밸브 메이커의 선두주자로 성장하고 있다.

2004년에 ISO 9001 시스템을 인증받았으며,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경영혁신기업으로 지정되어 고객의 요구에 맞는 밸브의 설계, 개발, 가공, 조립, 검사, 사후서비스까지 밸브를 공급하는 당사만의 특화된 공정시스템으로 고객 만족을 위하여 전 종업원들은 항상 새로운 각오로 고객에게 최고품질의 제품을 적기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주)엠티에스의 엔지니어들은 고객의 다양하면서도 특수한 사양에 유연하게 대응하여 고객이 만족 가능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