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켐 인도네시아 지사, 인도네시아 CAD/CAM 경진대회 메인 스폰서로 참가

한국델켐 인도네시아 지사, 인도네시아 CAD/CAM 경진대회 메인 스폰서로 참가

  • 뿌리산업
  • 승인 2019.04.26 08:12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 지원 및 대회 심사위원으로도 선정

‘NCC 2019’ 수상자 기념촬영. (사진=한국델켐)
‘NCC 2019’ 수상자 기념촬영. (사진=한국델켐)

한국델켐 인도네시아 지사는 지난 4월 6일부터 4일간 진행되었던 ‘National CAD/CAM Competition 2019(이하, NCC 2019)’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NCC 2019’는 학생들의 제조 산업분야에서 활용되는 CAD/CAM 능력을 평가하는 경진대회이다.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지역의 폴리텍 대학교에서 진행되었다. 총 42명의 학생이 참여했으며, 1등과 2등 각 1명, 3등 3명 등 총 5명의 수상자가 선정되었고 상금과 부상도 함께 수여되었다.

NCC는 디지털 제조 기술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기술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장려하고, 동시에 대회 참여를 통해 자신의 기술 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장이 되고자 기획되어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 4일의 기간 동안 경진대회뿐만 아니라 제조기업 관계자, 교수, 학생 등 300명이 참여한 기술 세미나도 동시에 진행되었다.

한국델켐 인도네시아 지사는 해당 대회의 메인 스폰서로서 참가했다. 대회 진행에 필요한 예산 지원부터 대회 심사위원으로도 선정이 되는 등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였다.

한국델켐 인도네시아 지사장 밤방 누그로호는 “한국델켐이 인도네시아 정부에서 인정한 공신력 있는 CAD/CAM 대회인 NCC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면서 “NCC에 참가함으로써 한국델켐의 기술력을 교육 기관 및 학생들에게 홍보할 수 있는 기회로 삼는 것은 물론, 동시에 인도네시아의 제조업 교육 발전을 위해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