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비콘, ‘2019 인사이드 3D프린팅 컨퍼런스&엑스포’ 참가
큐비콘, ‘2019 인사이드 3D프린팅 컨퍼런스&엑스포’ 참가
  • 엄재성 기자
  • 승인 2019.06.2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분야부터 주얼리, 산업용까지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한 총 7종의 3D프린터 소개
큐비콘 부스 전경. (사진=철강금속신문)
큐비콘 부스 전경. (사진=철강금속신문)

하이비젼시스템의 3D프린터 전문 자회사 큐비콘(대표 김갑철)은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5홀에서 개최되는 ‘2019 인사이드 3D프린팅 컨퍼런스&엑스포’에 참가해 신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전시회에서는 최근 론칭한 Style Plus-A15C를 비롯해 8월 론칭 예정인 Style Plus-A22C, 초정밀 DLP 방식의 Lux DLP-B12C 등 의료, 주얼리, 산업용까지 다양한 분야에 적용 가능한 총 7종의 제품군을 소개한다.

특히 올해 1월에 론칭한 치과 전용 3D프린터인 Style-210D 모델(FFF 방식)은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전용 슬라이싱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치과 치료용으로 사용 가능한 고품질의 출력이 가능하다. 또 출력 후 세척이나 경화와 같은 후가공 공정이 필요 없도록 제작돼 업계에서 치과 전문의 등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큐비콘은 3D프린터에 세계 최초로 오토 레벨링(Auto Leveling) 시스템 및 특수 코팅 베드 기술을 적용해 출력 품질과 제품 사용성을 개선하며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 왔다.

김갑철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큐비콘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금까지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상상을 현실로 구현해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3D프린팅 솔루션 공급업체로 도약하기 위해 기술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