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데이타,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데이’ 메인 파트너로 참가

노드데이타,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데이’ 메인 파트너로 참가

  • 뿌리산업
  • 승인 2019.10.14 18:13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3일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열려

3D CAD 솔루션 전문 기업 노드데이타는 오는 23일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열리는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데이 2019’에 메인 파트너 자격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데이 2019’는 ‘솔리드웍스, 또 한 번의 진화’ 라는 주제로 솔리드웍스 2020 출시와 함께 컨셉 및 제품 설계, 제조, 생산 등에 이르는 제조 전 과정을 아우르는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인 3DEXPERIENCE.WORKS 포트폴리오를 선보이는 행사로 다쏘시스템코리아(대표 조영빈)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솔리드웍스 관련 세미나이다.

노드데이타는 이번 행사에서 SOLIDWORKS PDM & Manage 2020 및 EXALEAD One Part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며 행사 당일 주최측에서 마련한 데모 부스를 통해 데이터 관리 솔루션인 델미아웍스(DELMIAWORKS)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노드데이타 관계자는 “솔리드웍스 2020과 3DEXPERIENCE.WORKS를 출시하면서 고객에게 진일보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많은 가치를 보고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데이 2019 행사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노드데이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노드데이타는 2004년에 설립된 3D 엔지니어링 전문 기업으로 솔리드웍스 전 제품군을 공급하는 유일한기업이다. 타사 대비 최소 2배 이상의 엔지니어들이 상시 기술지원 및 장애지원 가능한 시스템을 보유중이며 서울, 대전, 부산의 전문 교육장에서 진행하는 연간 60회 이상의 교육을 통해 고객이 보다 쉽게 솔리드웍스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3D설계 프로그램인 솔리드웍스(SOLIDWORKS)는 3D CAD 및 CAE, PDM, 시각화(Visualization), 제조지원(MBE) 등 설계 및 제조 관련 다양한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직관적인 설계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다수의 제조 및 설계분야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