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이운형문화재단, 군산시와 '문화예술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세아이운형문화재단, 군산시와 '문화예술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업계뉴스
  • 승인 2019.10.17 09:20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아이운형문화재단이 군산시와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군산시민을 위한 무료문화공연을 지속적으로 추진키로 지난 15일 협의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강임준 군산시장과 세아이운형문화재단 박의숙 이사장, 세아베스틸 박준두 대표이사가 참석했으며, 협약식 이후 공동기획 작품인 군산시민과 함께하는‘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음악회’공연을 함께 관람했다. 
 
음악회는 1부에서는 피아니스트 박종훈의 협연으로 시작해 소프라노 강혜정, 테너 정의근, 바리톤 김진추 등이 꾸미는 오페라 아리아를 선보였으며 2부 국악에는 소리꾼 김준수와 김율희가 밴드 두 번째달의 연주에 맞춰 이별가, 진도아리랑등을 선보이며 환희와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세아이운형문화재단과 군산예술의전당의 공동기획공연은 이번이 세번째로 지난 2013년에는 오페라 갈라 콘서트를 2015년에는 클래식과 뮤지컬 넘버를 연주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며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세아이운형문화재단 박의숙 이사장은“故이운형 회장의 예술에 대한 순수한 열정으로 시작하여 예술을 통해 군산시민들이 더욱 행복해지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나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유자 예술의전당 관리과장은“어려운 시기에 군산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작품을 무료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함께 해준 세아이운형문화재단과 ㈜세아베스틸에게 감사하며 앞으로 더 다양한 공연을 함께 진행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의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