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슨, 최신 파우더 코팅 컨트롤러 ‘앙코르 인게이지’ 공개

노드슨, 최신 파우더 코팅 컨트롤러 ‘앙코르 인게이지’ 공개

  • 뿌리산업
  • 승인 2019.11.12 14:26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월하고 직관적인 컨트롤을 제공하여 효율성 증대

노드슨의 최신 파우더 코팅 컨트롤러 ‘앙코르 인게이지’. (사진=노드슨)
노드슨의 최신 파우더 코팅 컨트롤러 ‘앙코르 인게이지’. (사진=노드슨)

노드슨(Nordson, 나스닥:NDSN)의 계열사이자 공업용 코팅 솔루션의 정밀 적용을 위한 장비를 공급하는 선도업체 노드슨 인더스트리얼 코팅 시스템즈(Nordson Industrial Coating System)가 자사의 최신 파우더 코팅 컨트롤러 앙코르 인게이지(Encore® Engage)를 선보였다.

노드슨의 차세대 파우더 코팅 컨트롤러 기술은 수월하고 직관적인 컨트롤을 제공하여 효율성을 증대시키고 최대의 생산성을 가져다준다.

앙코르 인게이지는 고객에게 파우더 코팅의 모든 단계에서 명확성과 자신감을 제공한다. 스티븐 로바스(Stephen Lovass) 노드슨 인더스트리얼 코팅 시스템즈 총괄부사장은 “우리는 처음부터 파우더 코팅을 염두에 두고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삼아 앙코르 인게이지를 개발했으며, 고객 경험을 최우선 순위로 삼았다”고 말했다.

이해하기 쉬운 15인치 터치스크린과 현대적 그래픽, 직관적인 상징을 중심으로 제작된 탐색 기능 등을 선보이는 앙코르 인게이지는 운영자가 프로세스 지식을 늘려 파우더 코팅의 전문가가 되도록 지원한다. 또한 안내가 동반된 레시피 기능은 사전 설정 옵션과 함께 단계별 행동 요령을 제공하여 운영자가 자신 있게 새로운 레시피를 개발하도록 돕는다. 동영상 도움말과 안내 지침은 주요 정보를 훨씬 눈에 잘 보이게 하며 핵심 작업을 추가적으로 지원한다. 전 세계 운영자들을 위해 앙코르 인게이지는 여러 화면 언어 옵션을 제공하여 불확실성과 추측의 여지를 없앤다.

노드슨은 고객이 보다 경쟁력을 갖추고 더 나은 제품을 개발하도록 돕기 위한 혁신에서 65년의 역사를 쌓아왔다. 그러한 혁신의 또 한 가지 사례인 앙코르 인게이지는 파우더 코팅 고객을 4차 산업혁명으로 인도하는 IIoT 솔루션 노드슨 위즈덤(Nordson Wisdom™) 스마트 커넥티드 플랫폼과 연결된다. 위즈덤 스마트 커넥티드 플랫폼은 노드슨의 입증된 하드웨어, 컨트롤, 애플리케이션 전문성 및 고객의 제조 프로세스 향상을 돕는 현장 지원을 하나로 결합한 플랫폼이다.

로바스는 “앙코르 인게이지 컨트롤러는 파우더 코팅 운영자가 자기 일의 전문가가 되도록 독려한다”며 “우리는 파우더 코팅 담당자에게 단지 사용하기 좋은 컨트롤러를 주는 데 그치지 않고, 나아가 그들이 자신의 일에 자신감을 갖도록 하는 도구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앙코르 인게이지 파우더 적용 컨트롤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ordsoncoating.com/engage)에서 볼 수 있다.

앙코르 인게이지는 ‘FABTECH 2019’, 부스 B13018에서 시연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