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연말 문화공연으로 감사의 마음 전한다

포스코, 연말 문화공연으로 감사의 마음 전한다

  • 철강
  • 승인 2019.12.10 15:53
  • 댓글 0
기자명 김도연 기자 kimdy@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시민 포스코 문화콘서트, 다양한 음악공연 선사

 

포스코(회장 최정우)가 올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지역사회의 성원과 고객사, 협력사, 공급사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연말 문화공연들을 준비했다.

연말을 위해 준비한 ‘기업시민 포스코 문화콘서트’에서 단연 돋보이는 스타는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유명한 인순이와 세계적인 지휘자인 정명훈이다.

포항에서는 지난 10일 포항실내체육관에서 인순이, 거미, 울랄라세션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14일에는 효자아트홀에서 세계적인 마에스트로 정명훈이 지휘와 피아노를 맡아 고품격 클래식 공연을 선보인다.

광양에서는 13일 백운아트홀에서 정명훈 앙상블의 송년음악회가, 20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인순이, 홍경민, 에일리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서울에서도 ‘With POSCO 콘서트’가 18일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다. 포스코는 기업시민 경영이념을 몸소 실천한 포스코그룹사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고객사ㆍ협력사ㆍ공급사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리골레토’, ‘라보엠’, ‘사랑의 묘약’, ‘투란도트’ 등 고품격 오페라 공연을 준비했다.

이밖에도 포항 효자아트홀과 광양 백운아트홀에서 열리는 무료 오케스트라 공연들이 연말을 맞은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하고 감동적인 클래식 선율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