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켐, 오토데스크 주요 SW 상반기 교육 일정 공개
한국델켐, 오토데스크 주요 SW 상반기 교육 일정 공개
  • 엄재성 기자
  • 승인 2020.01.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형 관련 전문교육 확대 기대

한국델켐(대표이사 양승일, http://www.delcam.co.kr)은 인벤터(INVENTOR), 몰드플로우(MOLDFLOW), 파워밀(POWERMILL), 파워쉐이프(POWERSHAPE), 피쳐캠(FEATURECAM) 등 한국델켐이 공급하고 있는 주력 소프트웨어들의 2020년도 1분기 교육 일정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한국델켐 교육센터. (사진=한국델켐)
한국델켐 교육센터. (사진=한국델켐)

한국델켐은 솔루션 공급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자체 교육 센터를 별도로 운영하며 오토데스크 솔루션과 한국델켐이 자체 개발한 솔루션의 활용법에 대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해당 교육은 수강생들에게 보다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한국델켐의 숙련된 엔지니어들이 직접 진행을 한다.

교육 신청 및 일정 확인은 한국델켐 홈페이지(www.delcam.co.kr)에서 가능하다. 해당 홈페이지는 모바일 환경에서도 구현이 가능해 편리하게 스마트폰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도 있다.

한편, 한국델켐은 오프라인 교육을 포함해, 오토데스크와 한국델켐 솔루션의 기본 기능을 빠르게 익히고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기획하고 개발한다. CAD/CAM 교재를 기획하여 출판하고 있으며, 해당 교재들은 한국델켐 교육센터를 포함해 국내 다양한 교육기관에서도 교육자료로 활용되고 있다. 오프라인 교육, 교재와 더불어 보다 효율적인 솔루션 학습을 위해 동영상 콘텐츠도 개발하여 온라인에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