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포지드, 적층제조업계 최초로 ISO 27001 인증 획득
마크포지드, 적층제조업계 최초로 ISO 27001 인증 획득
  • 엄재성 기자
  • 승인 2020.02.12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정보 보안·데이터 보호의 최고 표준 관리 약속 강화

금속 및 탄소섬유 3D프린터의 선도적인 공급자인 마크포지드(Markforged)는 ISO 27001 인증을 획득한 최초의 적층제조 플랫폼 업체라고 밝혔다.

적층제조 업계 최초로 ISO27001 국제인증을 획득한 마크포지드. (사진=마크포지드)
적층제조 업계 최초로 ISO27001 국제인증을 획득한 마크포지드. (사진=마크포지드)

ISO 27001 인증은 마크포지드의 전체 제품 생태계에서 프라이버시, 기밀성, 무결성 및 가용성을 보장하는 엄격한 국제 표준을 충족했음을 보여준다. ISO 27001 인증에는 마크포지드 베스트 인 클래스 아이거(Best-in-class Eiger) 클라우드 적층제조 플랫폼, 3D프린팅 하드웨어, 프린터팜관리 소프트웨어 및 정보 관리 정책이 포함된다.

마크포지드의 CTO 데이비드 벤하임은 “우리의 모든 제품과 엔지니어링 결정에는 고객과 데이터가 그 중심에 있으며 보안 요소가 있다”며 “우리는 적층 제조의 표준을 설정하고 있으며, 강력한 보안 프로그램을 유지하고 국제적으로 인정된 인증 절차를 완료하는 데 대한 우리의 전략적 투자는 고객 데이터의 보호와 보안에 대한 우리의 확고한 약속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오늘날 마크포지드의 클라우드 퍼스트 소프트웨어(Cloud-First Software) 전략은 전 세계 경쟁 기업들이 생산 조립, 국방, 군사, 일급 비밀 R&D, 항공우주 분야의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과 사례를 통해 적층제조를 신속히 채택할 수 있게 하고 있다.

ISO 27001 인증을 통해 매우 민감한 데이터를 가진 정보 보안 요구 사항의 스펙트럼을 넘는 고객은 아이거와 마크포지드 생태계의 힘을 활용하여 제품개발부터 출시까지의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

이는 기업의 연속성과 지속적인 관리와 리스크 완화를 보장하는 방식으로 중요한 고객 정보를 보호하는 데 초점을 맞춘 최고 수준의 보안을 바탕으로 고객의 완전한 글로벌 잠재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마크포지드의 업계 최고의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전략을 뒷받침한다.

이 표준 준수를 통해 데이터 전송, 저장, 로깅, 액세스 제어, 운영, 암호, 제3자의 관리, 사고 관리, 위협 추적 및 지속적인 개선을 포함한 반복 가능한 프로세스를 통해 모범 사례에 대한 준수를 모니터링하겠다는 마크포지드의 헌신을 알 수 있다.

A-LIGN은 ANSI-ASQ 국가인증위원회(ANAB)를 통해 인가된 제3자 인증기관으로 마크포지드의 정보보안관리시스템(ISMS)과 관련 사업과정에 대한 엄격한 독립평가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