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고성능 소형 건식 진공 펌프 출시
에드워드, 고성능 소형 건식 진공 펌프 출시
  • 엄재성 기자
  • 승인 2020.02.1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전력, 저비용의 강점을 갖춰 다양한 공정의 진공 솔루션으로 적합

진공 펌프의 세계적인 선두주자인 에드워드(Edwards)가 낮은 전력 소모와 최소의 유지 비용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이 가능한 고성능nXRi 소형 건식 펌프를 출시한다.

에드워드의 소형 건식 진공 펌프 nXRi. (사진=에드워드)
에드워드의 소형 건식 진공 펌프 nXRi. (사진=에드워드)

이 제품의 초기 제품군은 비슷한 규격의 건식 펌프보다 펌핑 속도가 무려 4배가 빠른 60m3h-1부터 90m3h-1에 이른다.

규격에 중점을 두고 설계된 에드워드의 nXRi 건식 펌프는 바닥 면적이 좁고 높이가 낮아 작업대 아래에 쉽게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연구실 내의 공간을 세이브 할 수 있으며 30kg 이하의 무게로 작업 흐름과 환경의 변화에 따라 쉽게 이동시킬 수 있다. 이 펌프는 팁실이 없고 오일을 교환하지 않기 때문에 최대 5년까지 유지 보수가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가동 시간을 극대화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nXRi펌프는 일반 건식 펌프에 비해 바닥 면적이 40% 좁기 때문에 분석 기기와 진공 시스템에 순조롭게 설치될 수 있다. Mass spectrometry, Electron microscopy와 Leak detection 등의 공정에 적합하며, R&D 및 일반 산업 고객들은 유연한 설계와 오일 무교환, 낮은 유지 비용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드워드 Scientific Vacuum 부문 Product manager인 Dave Goodwin은 “nXRi 건식 펌프의 핵심은 성능”이라며 “비슷한 크기의 다른 건식 펌프보다 펌핑 속도가 4배 빠르고 도달 압력이 낮아 높은 신뢰성을 보일 수 있는 제품으로 이로 인하여 향후 다년간 고객들에게 일관성 있고 안정된 진공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에드워드 웹사이트(www.edwardsvacuu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