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켐, 온라인 스토어 ‘eSTORE’ 운영 본격화

한국델켐, 온라인 스토어 ‘eSTORE’ 운영 본격화

  • 뿌리산업
  • 승인 2020.03.25 09:2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구매 고객에게 무료 ‘온라인 서비스 패키지’ 제공

한국델켐(대표이사 양승일, http://www.delcam.co.kr)은 온라인상에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수 있는 ‘eSTORE’ 페이지 운영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국델켐 eSTORE. (사진=한국델켐)
한국델켐 eSTORE. (사진=한국델켐)

현재 오토캐드, 오토캐드 LT, 퓨전 360, 넷팹 등 오토데스크의 주요 솔루션을 eSTORE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계좌이체, 가상계좌, 카드 결제 및 할부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하여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한국델켐은 eSTORE에서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무료로 ‘온라인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온라인 서비스 패키지는 전화 지원, 1:1 온라인 채팅 지원, 소프트웨어 설치 매뉴얼(국문)제공 등의 기술지원 서비스와 한국델켐 교육센터 무료 수강권 2매, 현장 방문 교육 30% 할인권, 소프트웨어 사용 매뉴얼(국문) 등의 교육지원 서비스로 구성이 되어있다.

eSOTRE에서는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한국델켐 교육센터에서 개발하는 교육 콘텐츠 또한 판매하고 있다. 파워밀, 퓨전 360 등 한국델켐이 공급하는 다양한 CADCAM 교육을 수강 신청할 수 있고, 교육 자료로 활용되는 CADCAM 교재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국델켐의 마케팅 담당자는 “소프트웨어를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공급사의 기술 및 교육 지원 능력”이라며, “한국델켐은 오토데스크와의 국내 유일 합작법인 회사로서 고객들의 소프트웨어 사용 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기술 및 교육지원을 자체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eSTORE에서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도 온라인 서비스 패키지 제공을 통해 타사와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국델켐은 2019년 하반기부터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며 다양한 기술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