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열처리 분야 Nadcap 인증 획득

신타비아, 열처리 분야 Nadcap 인증 획득

  • 뿌리산업
  • 승인 2020.05.06 10:03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정 시간 획기적 감축 및 부품 품질 향상 기대

항공우주/방위산업용 적층 제조업체인 신타비아(Sintavia, LLC)가 미국 플로리다주 할리우드와 데이비 소재 시설 내 열처리에 대해 국제 항공 방산 분야 특수공정 인증 프로그램(National Aerospace and Defense Contractors Accreditation Program, 이하 Nadcap)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신타비아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레이저 적층 가공, 전자 빔 적층 제조, 자체 시설 내 열처리에 대해 Nadcap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신타비아)
신타비아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레이저 적층 가공, 전자 빔 적층 제조, 자체 시설 내 열처리에 대해 Nadcap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신타비아)

신타비아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레이저 적층 가공, 전자 빔 적층 제조, 자체 시설 내 열처리에 대해 Nadcap 인증을 획득했다.

브라이언 네프(Brian Neff) 신타비아 최고경영자(CEO)는 “신타비아는 창사 이래 줄곧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용 적층 가공 분야의 품질을 선도하고자 했다”며 “자체 시설의 열처리에 대한 Nadcap 인증은 이 같은 노력의 연장선이며 고객사에 고품질 생산 부품을 더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세계에서 업계 최초로 이 품질 인증을 획득해 자부심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열처리에 대한 Nadcap 인증에는 니켈과 알루미늄 합금이 포함되며 1차 승인은 2021년 7월 31일까지 유효하다. 열처리 및 적층 가공에 대한 Nadcap 인증 외에 이 회사는 완전 자회사인 QC래버러토리즈(QC Laboratories, Inc.)를 통해 비파괴 검사 및 화학 처리에 대해서도 Nadcap 인증을 획득했다. 신타비아는 수개월 안에 데이비에 위치한 야금 및 기계 테스트 연구소에 대해서도 Nadcap 인증을 신청할 계획이다. 이 시설은 ISO 17025 인증을 이미 획득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