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애디티브 코리아, 국내 3D프린팅 사업 영업 파트너 모집

GE애디티브 코리아, 국내 3D프린팅 사업 영업 파트너 모집

  • 뿌리산업
  • 승인 2020.08.07 13:05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속 3D프린팅 사업 확대 계획

GE애디티브 코리아는 첨단 적층제조기술(3D프린팅)의 장비, 소재, 엔지니어링 컨설팅 관련 국내 사업을 강화하고 시장을 견인할 영업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조산업의 미래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킬 혁신 기술로 주목받고 있는 적층제조(3D프린팅)은 관련 기술의 발전과 성장 기대감이 점차 높아지고 있으며, GE애디티브는 국내 영업 파트너와 함께 적층제조 기술의 국내 도입과 보급, 시장 확대와 성장을 이끌 계획이다.

GE는 오랫동안 적층제조 분야의 리더로 자리하며, 항공기 엔진 부품, 가스터빈 부품, 헬스케어에서의 임플란트 등 제품의 기획, 설계, 개발, 시제품 제작, 양산까지 3D프린팅 기술을 도입했다. 2016년 GE애디티브 사업부를 출범해, 금속 3D프린터와 적층제조 소재, 그리고 기술 엔지니어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적층제조 기술 도입, 보급을 가속화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한국에서는 2018년 산업 및 제조업에 적층제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GE애디티브 사업부를 설립했다. 지난 해에는 국내 첫 기술 쇼케이스 및 세미나 ‘GE 애디티브 데이(Additive Day) 2019’를 개최해, 적층제조기술을 실제 부품 양산 공정에 적용하고자 하는 국내 대기업 및 중소기업, 연구기관 등을 대상으로 GE의 적층제조 기술과 전문 노하우를 공유하기도 했다.

GE애디티브 코리아 이동환 이사는 “GE는 지난 40년 이상 발전, 헬스케어, 항공 등 한국 산업 발전을 지원해 왔다. 첨단 적층제조 기술의 도입과 시장 성장을 통해 국내 제조산업의 혁신 파트너로 함께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danny.lee@ge.com)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