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로이, 난삭재 가공에 특화된 오토툴 MS 칩브레이커 출시

코오로이, 난삭재 가공에 특화된 오토툴 MS 칩브레이커 출시

  • 철강
  • 승인 2020.08.24 17:11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VD코팅 적용해 표면조도 우수

초경합금 및 특수강 절삭공구 제조·판매 전문업체인 코오로이(대표이사 임정현)가 난삭재를 소재로 사용하는 소형 고정밀 부품 가공 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는 MS 칩브레이커를 새롭게 선보였다.

MS 칩브레이커는 절삭열과 용착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특수 표면처리 기술인 PVD코팅을 적용해 우수한 표면조도와 고경도/내산화성으로 긴 수명을 자랑한다. 특히 코너 또는 제품간의 치수편차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높은 수준의 공차 및 편차 관리로 인써트 코너 교체 시 공구 보정값이 불필요해 사용의 편의성 또한 높였다.

오토툴 MS 칩브레이커의 자세한 설명은 유투브 기술 세미나(https//youtu.be/VejmBdTbViQ)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오로이는 지난 7월부터 온라인 기술 세미나를 런칭했다. 온라인 기술 세미나에서는 최근 출시된 신제품의 개발자가 직접 출연해 제품의 주요 정보와 관련 산업군에 대한 활용 방법 및 비전에 대해 설명한다.

특히 최근 런칭된 ‘오토툴 MS 칩브레이커’ 세미나는 코오로이 유트브 채널(youtube.comcKorloyinc)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그 외 세미나에 소개된 제품은 코오로이 홈페이지(www.korloy.com)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코오로이 관계자는 “더 많은 산업 솔루션을 위해 다양한 세미나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며 “온라인 기술 세미나를 통해 모든 고객이 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