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철강, '철강계산기 2.0' 비대면 영업 활성화에 활용

진흥철강, '철강계산기 2.0' 비대면 영업 활성화에 활용

  • 철강
  • 승인 2020.09.16 11:20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강재 규격 확인부터 중량 계산기능 사용

경기도 김포시 소재 종합 철강 유통업체 진흥철강(대표 최홍락)이 스마트폰 앱으로 개발한 철강계산기 2.0을 통해 코로나19시대 비대면 영업 활성화에 일조하고 있다. 

'철강계산기 2.0'은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이 앱은 기존 진흥철강 앱에서 시행했던 철강재 규격 확인 및 중량 계산기능을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철골 공사 현장에 필요한 기초공사, 골조공사, 마감공사의 기상지수를 제공하는 철강 기상 기능을 탑재하였다.

우리나라 철강 자재에 관한 KS 규정도 철강계산기 앱 하나로 언제 어디서나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강관 전문 기업답게 강관류 제품 정보는 실제 생산, 유통되는 제품을 중심으로 확인이 가능하기에 사용자 편의성 을 높였다.

또한, 철강 자재 규격 확인뿐 아니라 자재 견적 문의도 스마트폰을 통해 손쉽게 가능하며, 약간의 불량 등이 있는 자재는 할인 판매 메뉴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기존 자사 스마트폰 앱의 여러 단점을 보완하고 개선하여 철강인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철강 계산기 2.0’ 스마트폰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흥철강’ 또는 ‘철강계산기’로 검색하여 무료로 설치가 가능하다.

진흥철강은 구조관부터 철근, H빔, 잔넬, C형강, 데크플레이트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진흥철강의 우수한 서비스 및 고객사 관리능력, 제품적시납기 등으로 고객사에게 원스톱(One Stop)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의 설비현황으로는 절단기 6기를 갖추고 있다. 주요 납품실적으로는 CJ전국물류센터를 비롯해 삼성전자 화성공장 및 탕정지구 현장, 한솔제지 장항공장, 동원산업 물류센타, 대한제분 전주공장 등이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