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로이, ‘오토툴 FS 칩브레이커’ 출시
코오로이, ‘오토툴 FS 칩브레이커’ 출시
  • 엄재성 기자
  • 승인 2020.11.2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경합금 및 특수강 절삭공구 제조판매 전문업체 코오로이(대표이사 임정현)가 소형 고정밀 부품 가공과 자동차, 일반기계 부품 가공 등에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는 초정밀급 ‘오토툴 FS 칩브레이커’를 새롭게 출시했다.

‘FS 칩브레이커’는 합금강 및 STS의 다양한 가공영역에서 우수한 칩 처리 성능을 갖춘 제품으로, 미세조직을 균일하게 제어한 초미립 모재를 적용해 미세치핑을 방지했다. 또한 우수한 표면조도와 고온 고경도에서 내산화성을 방지하여 높은 수명을 자랑한다.

코오로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오토툴 칩브레이커는 고정밀 난삭재 가공을 원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 코오로이는 난삭재를 소재로 사용하는 소형 고정밀 부품 가공 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는 MS 칩브레이커를 춭ㄹ시한 바 있다.

MS 칩브레이커는 절삭열과 용착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특수 표면처리 기술인 PVD코팅을 적용해 우수한 표면조도와 고경도/내산화성으로 긴 수명을 자랑한다. 특히 코너 또는 제품간의 치수편차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높은 수준의 공차 및 편차 관리로 인써트 코너 교체 시 공구 보정값이 불필요해 사용의 편의성 또한 높였다.

오토툴 MS 칩브레이커의 자세한 설명은 유투브 기술 세미나(https//youtu.be/VejmBdTbViQ)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