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틸 이학연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아주스틸 이학연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철강
  • 승인 2021.04.14 16:55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기자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자녀들과 함께 챌린지 참여

아주스틸 이학연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시작됐다.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과 함께 찍은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학연 아주스틸 대표는 사친 사푸테 노벨리스코리아 사장의 추천으로 동참했다. 이 대표는 임직원 자녀들과 함께 챌린지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 대표는 "어린이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모든 운전자들이 노력해야 한다“며 ”어린이 안전이 최우선 되는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해 아주스틸의 구성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대표는 다음 주자로 조성국 노루페인트 대표이사와 김동규 세아씨엠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아주스틸은 가전용 착색아연도금강판(컬러강판) 및 건축 내외장재를 생산하는 중견기업으로 국내 리쇼어링(해외 공장 국내복귀 정책) 1호 기업과 T2기술 인증(표면처리 기술 활용 철강소재 제작 기술)을 받은 관련 분야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아주스틸 이학연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아주스틸)
아주스틸 이학연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아주스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