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틸, 노인 복지증진 위해 승합차량 후원

아주스틸, 노인 복지증진 위해 승합차량 후원

  • 철강
  • 승인 2021.07.07 16:18
  • 댓글 0
기자명 박준모 기자 jm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복지시설의 원활한 업무수행과 재가어르신의 복지증진 위한 기증

아주스틸(대표 이학연)이 구미지역 내 재가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승합차량을 후원했다. 

아주스틸은 6일 구미 금오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에 5,000만원 상당의 승합차량 1대를 후원했다. 이번 차량 후원은 노인복지시설의 원활한 업무수행과 재가어르신의 복지증진을 위한 것이다.

이날 구미시청에서 열린 차량 후원 전달식에는 이학연 아주스틸 대표를 비롯해 장세용 구미시장, 최도상 금오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학연 아주스틸 대표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현장에서 노후 차량으로 재가어르신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차량 지원을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에 꾸준한 관심을 갖고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흔쾌히 도움의 손길을 준 아주스틸에 감사를 전한다. 구미시에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책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주스틸은 1999년 설립해 가전용 및 건축 내외장재 컬러강판을 생산하고 있는 아주스틸은 구미국가산업단지 내 처음으로 코스피 상장된 중견기업이다. 

아주스틸 이학연 대표(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구미 금오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에 승합차량 1대를 후원했다. (사진=구미시)
아주스틸 이학연 대표(오른쪽에서 두 번째)가 구미 금오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에 승합차량 1대를 후원했다. (사진=구미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