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미디어 배장호 사장, “어울려 함께 사는 세상 만들자”

S&M미디어 배장호 사장, “어울려 함께 사는 세상 만들자”

  • 철강
  • 승인 2021.09.15 10:00
  • 댓글 0
기자명 박진철 기자 jcpark@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종차별 반대 글로벌 캠페인’ 동참... 중일 박용필 사장·배우 김지호 씨 참가 추천

S&M미디어 배장호 대표이사(발행인 겸 편집인)가 14일 유네스코한국위원회와 외교부가 함께 진행하는 인종차별 반대 글로벌 캠페인 ‘리브 투게더(Live Together)’에 동참했다.

‘리브 투게더 캠페인’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촉발된 인종차별과 혐오 범죄를 종식하고 국제사회의 연대와 포용을 고취하려는 목적으로 시작된 글로벌 인종차별 반대 릴레이 캠페인이다. 참여한 사람은 캠페인 로고를 들고 사진을 찍은 후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한 뒤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식으로 캠페인이 진행된다. 

배장호 사장은 한국철강협회 변영만 부회장의 추천을 받고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배장호 사장은 “코로나 팬데믹과 아프간 난민 사태 등 최근 세계에서는 어느 때보다도 어울려 함께 사는 세상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면서 “인류의 다양성을 종중하고 서로 간의 배려를 통해 더불어 발전하는 아름다운 지구촌이 되기를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장호 사장은 철강협회 변영만 부회장의 추천에 감사를 표하고, 릴레이 캠페인 다음 참여자로 중일의 박용필 대표이사와 배우 김지호 씨를 지명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