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로이, 코팅 초경 솔리드 드릴 ‘Win Drill’ 출시

코오로이, 코팅 초경 솔리드 드릴 ‘Win Drill’ 출시

  • 철강
  • 승인 2022.01.19 16:34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소강, 주철, 합금강, STS 가공에 적합

초경합금 및 특수강 절삭공구 제조업체 코오로이(대표 임정현)가 다양한 피삭재에서 홀 가공이 가능한 코팅 초경 솔리드 드릴 ‘Win Drill(WSDP)’을 새롭게 출시했다.

드릴링 가공은 여러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적용되고 있으며, 그에 따라 피삭재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 탄소강, 주철, 합금강 STS 등 다양한 피삭재 종류가 사용되며, 가공 효율성 향상을 위하여 우수한 가공 성능과 범용성, 가공시간 단축을 요구하고 있다.

코오로이의 신제품 ‘Win Drill’은 범용으로 사용 할 수 있도록 제품의 안정성, 효율성을 향상시켰고, 기존 제품 대비 플루트 R반경을 줄여 칩 형성에 유리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이를 통한 칩 플로우 개선으로 칩의 배출능력을 향상시켰다. 또한 가공 면조도를 개선하여 가공 후 우수한 홀 품질을 자랑한다.

독자 개발 코팅인 PC325W는 AlCrN 기반 박막을 적용하여 기존품 대비 내마모와 윤활성을 개선하여 수명이 대폭 향상되었다. 이를 통해 공구비용을 절감하여 경제성 확보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저속 영역에서 부터 고속 영역까지 넓은 영역에서 안정적이고 우수한 성능을 나타내어 다양한 제품 가공을 가능하게 한다.

이외에도 안정적 공구 수명으로 자동화 라인에 적용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표준 제원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코오로이는 “신제품 ‘Win Drill(WSDP)’은 한층 강화된 성능과 경제성으로 고객의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홀 메이킹 가공에서 한 차원 높은 성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