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메쎄, 국제 금속산업전시회 ‘GMTN 2023’ 참가사 모집

라인메쎄, 국제 금속산업전시회 ‘GMTN 2023’ 참가사 모집

  • 철강
  • 승인 2022.02.25 10:19
  • 댓글 0
기자명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6월 12일~16일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
주조/야금/열처리/캐스팅 분야 선도기업 대거 참여, 방문객의 70%가 실질 비즈니스 결정권자로 구성

핵심 뿌리산업의 모든 분야를 다루는 독일 국제 금속산업전시회 ‘GMTN 2023’이 내년 6월 12일부터 16일까지 개최를 앞두고 참가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라인메쎄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 예정인 국제 금속산업전시회 ‘GMTN 2023’ 참가사를 모집한다. (사진=라인메쎄)
라인메쎄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 예정인 국제 금속산업전시회 ‘GMTN 2023’ 참가사를 모집한다. (사진=라인메쎄)

GMTN은 4년에 한 번 개최되며, 주조 전시회인 ‘GIFA’, 야금 전시회 ‘METEC’, 열처리 전시회 ‘THERMPROCESS’, 캐스팅 전시회 ‘NEWCAST’를 아우르는 전시회이다. 따라서, 금속 산업계 모든 분야를 빠짐없이 다루는데다, 국제적 명성이 높아 관련 산업군에서는 빠짐없이 참석하는 전시회로 유명하다.

지난 전시의 경우 127개국 출신 약 7만2,500명의 방문객, 2,360개 참가사, 93,541 sqm 규모의 전시장 운영으로 기록적인 수치를 보였다. 이는 GMTN 전시회의 B2B 전문 전시회라는 점에서 기인한다. 방문객의 68%가 중간/고위급 관리자로 구성돼 있어, 실제 비즈니스 계약 성사권을 지닌 진성 바이어라는 점에서 타 전시회와는 비교우위를 지녔다.

금속 산업의 전 분야에서 참여가 가능한 만큼, 참가사 모집 분야 역시 매우 방대하다. 참가업체들은 ▲철/강철/주조 ▲비철금속 ▲기계공학 ▲자동차공학 ▲플랜트공학 ▲공업로 ▲열처리기술 ▲단열 ▲컨설팅 ▲몰딩 ▲공정 ▲측정기술 ▲데이터전송 ▲제어계측기술 ▲보안시스템 ▲부품 ▲용해로 ▲연소기술 등의 분야에서 참가할 수 있다. 상세 참가사 카테고리는 네 개 전시회 웹사이트 또는 전시회 한국공식 대표부인 라인메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신재생기술, 친환경 소재 및 공정, 에너지 효율 증대와 같은 대주제가 글로벌 파운드리, 야금, 공정 기술에 미치는 변화를 집중 조명한다. 관련 글로벌 선두 기업이 대거 참여하여 기술력을 세계 무대에 뽐낼 예정이다.

독일은 한국인 입국자의 자가격리 규정이 없으므로 자유롭게 입출국이 가능하다. 최근 유럽의 코로나 방역 해제 및 한국의 거리두기 완화 기조에 힘입어 평시와 같은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전망된다. 우리나라의 경우, 해외입국자 중 전시회 참여와 같이 사업 차 출국한 기업인의 경우 격리면제 신청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이를 적극 활용할 수 있다.

독일 금속산업전시회 GMTN의 참가사 접수 마감은 2022년 4월 30일이다. 참가 신청은 메쎄 뒤셀도르프 한국대표부 라인메쎄(info@rmesse.co.kr, 02-798-4343)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