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제강 포항공장, 저소득층 아동에 1천만원 후원

세아제강 포항공장, 저소득층 아동에 1천만원 후원

  • 철강
  • 승인 2022.03.07 08:17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와 코로나로 힘든 세대에 나눔 실천

종합 강관 제조업체 세아제강(대표이사 김석일) 포항공장은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지부장 류종택)에 저소득층 아동의 새학기 지원금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세아제강 포항공장 R&D센터에서 류종택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 지부장, 이희대 세아제강 포항공장 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번 후원금은 포항시 내 저소득가정 아동을 위해 운동화, 의류 등 10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구성된 '새학기 지원 키트' 제작비로 사용될 계획이다.

류종택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 가운데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준 세아제강 포항공장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이 지역사회 내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희대 세아제강 포항공장 이사는 "후원금을 통해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힘이 되고, 아동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북동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