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취업 교육생 모집 시작

포스코, 취업 교육생 모집 시작

  • 철강
  • 승인 2022.03.24 08:06
  • 댓글 0
기자명 박재철 기자 parkjc@snmnews.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AI·BigData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포스코 취업아카데미와 청년AI · BigData아카데미가 교육생 모집을 시작했다. 취업아카데미와 청년AI · BigData 아카데미는 취업에 필요한 역량 교육을 제공하는 포스코의 대표적인 취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기업 채용 프로세스에 대비한 기본적인 역량 교육을 제공하는 취업 아카데미는 오는 31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취업아카데미는 자기소개서 코칭, 모의 면접 등 채용 전형을 대비한 교육 뿐만 아니라 교육생들의 진로 선택을 돕고, 기업 실무 과제 수행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생들의 실무 역량까지 함양한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교육생들은 4월 11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비대면로 교육에 참여하게 되며, 수료생에게는 교육수당과 기념품을 지급한다.

우수 수료자에게는 포항 인재창조원에서 2개월간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청년 AI · BigData 아카데미는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분야 전문가를 육성하는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포스코는 4차산업혁명시대 기업 수요가 늘고 있는 디지털 역량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교육과정을 개설했다. 포스텍 인공지능대학원과 포스코인재창조원의 전문 교수진의 지도 하에 AI와 BigData분야의 이론과 실무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전공을 무관하고 만 34세 이하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 교육기간 내 사업/사업장에 소속된 근로자를 제외하고 누구나 교육에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교육생들은 4월 25일부터 7월 15일까지 12주간 교육을 수강하게되며, 교육은 온라인 비대면 학습 2주, 포항 인재창조원 합숙 교육 10주로 구성된다. 교육은 전면 무상으로 진행되며 숙식과 기념품, 교육 수당 또한 지급한다. 성적 우수자에게는 2개월간 포스텍 연구 인턴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포스코그룹사 상시 채용 추천 특전 또한 주어진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